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Book mall>단행본>여행
전체낚시 단행본일반 단행본
전체선택
1·2·3
강원도 걷기여행
길을 찾는 사람들 |황금시간|2010.03.05
19,500원17,550원 (10%)
이전에 나왔던 시리즈 네 권(서울ㆍ경기북부ㆍ경기남부ㆍ지리산)과 마찬가지로 걷기 전담팀인 ‘길을 찾는 사람들’과 걷기 동호인들이 100퍼센트 현장답사를 거쳐 코스를 선별ㆍ수록했다. ‘강원도 걷기여행’에 수록된 서른아홉 개 코스는 각 시군의 현지 산악인, 걷기ㆍ산악자전거 동호인, 지자체 문화ㆍ관광ㆍ산림 담당 공무원 등과 같이 지역 지리에 밝은 현지인들에게 추천받은 후보 코스와 ‘길을 찾는 사람들’의 전국 걷기코스 데이터베이스를 합친 100여개 후보 중에서 엄선한 길이다. 이 서른아홉 길의 합산 거리는 386.5㎞로 경부고속도로 길이와 엇비슷하다. 후보 코스 중에서 걷기 좋은 길을 골라내기 위해서는 지난 몇 년간 걷기코스만 전문적으로 개발해온 ‘길을 찾는 사람들’의 노하우와 240일 간의 현장 도보답사 기간이 필요했다. 특히 이번 강원도 편에서는 기존 시리즈에는 없던 고도표가 삽입되었다. 이 고도표는 길 진행에 따라 변화하는 고도를 그래프화한 것으로 오르막과 내리막의 비율, 그에 따른 난이도를 짐작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 책에 실린 고도표는 현장 답사의 필수 휴대품이었던 GPS에 저장된 디지털 정보를 도표화 한 것으로 국내 걷기코스 가이드북에서는 저자가 직접 고도를 측정해 반영한 것은 처음이다.
경기북부 걷기여행
길을 찾는 사람들 |황금시간|2009.10.20
17,000원15,300원 (10%)
『경기북부 걷기여행』은 걸으며 쉴 수 있는 편안한 길과 함께 코스 주변의 풍경과 명소ㆍ명물 등을 소개하여 걷기여행자들이 만족할만한 길안내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책 뒤편에 꽂힌 얇은 지도 별책부록은 상세한 지도와 갈림길 안내도를 실어, 길 떠나는 이의 배낭 무게를 한층 줄여준다. 국내 최초의 걷기코스 시리즈물인 ‘길 따라 발길 따라’의 2편으로 경기북부 지역의 걷기 좋은 길 40곳을 엄선하고 있다. 주로 집 근처에 있으면서도 알지 못해 가지 못했던 숲길과 조금 멀리 떠나더라도 꼭 가봐야 할 녹색산책로가 주류를 이루고 있다. 숲길 이외에도 공원길과 물길 등 걷기 매니아들이 좋아할만한 길이 수록되었다. 이 책은 도서출판 황금시간의 걷기전담팀인 ‘길을찾는사람들’이 직접 GPS를 들고 걷기 동호인들과 함께 현장답사를 거쳐 만들었다.
경기남부 걷기여행
길을 찾는 사람들 |황금시간|2009.10.20
17,000원15,300원 (10%)
『경기남부 걷기여행』은 걸으며 쉴 수 있는 편안한 길과 함께 코스 주변의 풍경과 명소ㆍ명물 등을 소개하여 걷기여행자들이 만족할만한 길안내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책 뒤편에 꽂힌 얇은 지도 별책부록은 상세한 지도와 갈림길 안내도를 실어, 길 떠나는 이의 배낭 무게를 한층 줄여준다. 국내 최초의 걷기코스 시리즈물인 ‘길 따라 발길 따라’의 3편으로 경기남부 지역의 걷기 좋은 길 40곳을 엄선하고 있다. 주로 집 근처에 있으면서도 알지 못해 가지 못했던 숲길과 조금 멀리 떠나더라도 꼭 가봐야 할 녹색산책로가 주류를 이루고 있다. 숲길 이외에도 공원길과 물길, 섬길, 해변길 등 걷기 매니아들이 좋아할만한 길이 수록되었다. 이 책은 도서출판 황금시간의 걷기전담팀인 ‘길을찾는사람들’이 직접 GPS를 들고 걷기 동호인들과 함께 현장답사를 거쳐 만들었다.
서울 걷기여행
길을 찾는 사람들 |황금시간|2009.09.01
17,000원15,300원 (10%)
「길 따라 발길 따라」시리즈는 자연의 정취를 오감(五感)으로 즐기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걷기 좋은 길’을 전국 광역시도별로 소개하는 최초의 장기기획물이다. 그 첫 번째 작품으로 선보이는 서울편엔 도심 속 역사의 뒤안길을 포함한 고궁ㆍ공원 산책로, 아파트단지에 가려진 야산 오솔길, 높은 산 언저리 숲길, 한강과 그 지천에 거미줄처럼 얽혀 있는 물길 등, 걷기 좋은 길 40개 코스가 엄선, 수록돼 있다.
전체선택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