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고객센터>공지사항
[공지] 인터넷 전자결제 대행사 변경에 따른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정 안내
2015-06-24 606

안녕하세요. 황금시간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황금시간 보내주시는 고객님의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201571일부터 황금시간 홈페이지의 인터넷 전자결제 대행사가 변경됨에 따라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이 개정됩니다.

 

 

 - 아 래 -

 

1) 주요 개정사항

    개인정보 위탁업체 변경 내용 반영

   

 

2) 개정 시행일자

    201571일부터 개정하며, 효력이 발생합니다.

 

3) 동의 철회 및 문의

    - 개정된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개정된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에 대한 문의는 고객지원팀으로 접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