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고객센터>공지사항
[공지] 8월14일 택배사 휴무로 인한 배송일정 안내
2015-08-10 660

 

    안녕하세요. 황금시간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황금시간에에 보내주시는 고객님의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2015년 8월 14일(금)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택배사 휴무에 따른 배송일정에 대해 알려드리오니,

    확인하시어 불편 없으시길 바랍니다.


    - 아 래 -

    ▷ 내용 : 2015년 8월 14일(금)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택배사 휴무에 따른 배송일정안내

    ▷ 배송일정 :
       - 8월 13일 (목) 오후 2시 이전 주문 건 : 당일발송
       - 8월 13일 (목) 오후 2시 이후 주문 건 : 8월 17일(월)부터 순차적 배송

 

   문의사항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고객지원팀(02-736-2031 내선800,80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