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조구정보 > 조구정보
이달의 주목 신상품-가나배터리의 탈착식 전동릴 배터리 ‘수류탄 배터리’
2015년 07월 1223 8777

이달의 주목 신상품

 

 

가나배터리의 탈착식 전동릴 배터리  ‘수류탄 배터리’

 

 

와이어 없는 탈착형이라 사용이 편리  

배터리 1개로 타이라바, 다운샷 이틀간 낚시 가능

 

 

가나배터리에서 출시한 ‘수류탄 배터리’는 전동릴에 바로 연결해 쓸 수 있는 탈착형이다. 크기가 겨우 어른 주먹만 하고 가벼우며, 주꾸미 에깅, 광어 다운샷, 참돔 타이라바 같은 근해 선상낚시는 물론 에너지가 많이 소비되는 심해 대구낚시와 갈치낚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배 안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활용
수류탄 배터리는 배터리와 전동릴을 연결하는 긴 와이어를 사용하지 않는다. 탈착형인 수류탄 배터리는 와이어가 없으므로 배 안에서 자유롭게 옮겨 다닐 수 있어 편리하다.

 

경제적인 가격과 완벽한 AS

수류탄 배터리는 1개당 3000밀리암페어의 용량을 갖고 있다. 이 용량이면 400번 이하 크기의 소형 전동릴로 주꾸미 에깅, 광어 다운샷, 참돔 타이라바낚시를 이틀간 즐길 수 있다. 서해 우럭 선상낚시에서 3000번 크기의 전동릴을 사용한다면 종일 사용 가능하며, 70m 이상 심해를 노리는 대구 메탈지깅에서도 약 8시간 사용 가능하다. 갈치낚시의 경우 3000번 전동릴을 사용한다면 하룻밤에 2개면 충분하며, 3개를 준비한다면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주도로 갈치낚시를 갈 경우 개당 100와트 이상 배터리는 비행기에 실어주지 않지만 개당 47와트인 무선 수류탄 배터리는 운송이 가능하므로 3개를 준비해 간다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경제적인 가격과 완벽한 AS
수류탄 배터리는 2개 1세트(충전기 포함) 가격이 33만원이며 수류탄 배터리만 별도로 구입할 때는 1개당 16만원이다.(네이버카페 ‘손맛좀보자’에 가입 후 활동하면 할인권 증정) 비슷한 형태의 일제 제품의 경우 1개당 30만원선이며 용량도 2000밀리암페어 초반으로 적다. 따라서 일제 1개 값에 2개를 구입할 수 있으며 용량은 1개당 1000밀리암페어씩 크므로 총 2000밀리암페어의 여유가 있는 셈이다. 1개당 완충 시간은 약 3시간.
국산인만큼 신속한 AS도 장점이다. 취급 부주의나 충격 등으로 파손이 되더라도 제조사인 가나배터리에서 100% AS가 가능하다.
  가나배터리의 수류탄 배터리는 국내외 여러 업체의 전동릴과 호환된다. 다이와, 시마노사 전동릴은 물론 바낙스 카이젠과 은성사 옵티머스 등에도 모두 사용할 수 있다.(시마노 구형 6구형, 카이젠, 옵티머스는 구입 전 미리 문의 요망)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