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조구정보 > 조구정보
이달의 주목 신상품 - 라프 FM40 낚시텐트 부채를 펼치듯 폴대 세워 설치하는 초간편 텐트/그늘막 펴면 2.8m 길이로 확장돼 다용도 활용
2015년 07월 1104 8837

 

이달의 주목 신상품

 

 

 

라프 FM40 낚시텐트

 

 

부채를 펼치듯 폴대 세워 설치하는 초간편 텐트

그늘막 펴면 2.8m 길이로 확장돼 다용도 활용

 

 

▲ 텐트 입구의 그늘막을 펼친 상태의 FM40 낚시텐트.

 

▲ 세팅 전의 텐트 옆모습.

사진처럼 폴대를 세우고 눕혀서 텐트를 설치·해체할 수 있다.

 

▲ 그늘막을 펼친 상태의 텐트 내부 모습.

 

라프인터내셔널에서 출시한 FM40 낚시텐트는 1분 만에 펴고 접을 수 있는 초스피드형 낚시텐트다. 제품을 개발한 라프인터내셔널은 15년간 텐트를 만들어온 전문업체로서 2000년대 중반 파라텐 낚시텐트 시리즈를 출시해 인기를 모았으며 현재 메이저 캠핑아웃도어업체인 버팔로의 텐트 프레임을 생산하는 등 캠핑 분야에도 진출해있다. 라프인터내셔널 안정기 대표는 “간편한 설치와 해체에 초점을 맞춰 업계 최초로 부채 방식 구조의 텐트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1분 만에 설치와 해체 
텐트를 바닥에 눕힌 뒤 세우는 독특한 구조가 특징이다. 폴대 상단에 있는 잠금·해제 버튼을 눌러 고정하면 텐트 설치 과정이 모두 끝나므로 폴대를 일일이 조립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160cm 높이의 텐트 입구
텐트 입구의 높이가 160cm여서 경사진 곳에서 설치해도 텐트 차양이 시야를 가리는 등의 불편함이 없다. 16㎜ 폴대를 사용하는 기존의 낚시텐트와 달리 19㎜의 굵은 알루미늄 폴대를 채택해 내구성을 대폭 강화했다.

 

다용도 전실로 활용 가능한 그늘막 
텐트 입구 위에 있는 그늘막을 설치하면 1.7m의 텐트가 2.8m로 확대되며 취침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야전침대를 놓아도 공간이 넉넉하다. 1.1m 길이의 그늘막은 취사 등 다용도 전실로 활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 29만5천원
■문의 053-853-3040


 

▲ FM40 낚시텐트설치 동영상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