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뉴스&피플
행사-2017 제이에스컴퍼니 필드스탭 조인식 38명 스탭진 구성, 박용섭 스탭팀장 연임
2017년 04월 2789 10733

행사

 

 

2017 제이에스컴퍼니 필드스탭 조인식

 

 

38명 스탭진 구성, 박용섭 스탭팀장 연임

 

김진현 앵글러 기자

 

‘2017 제이에스컴퍼니 필드스탭 조인식’이 지난 3월 11일 한국국제낚시박람회가 열린 일산 킨텍스 제이에스컴퍼니 부스에서 열렸다. 조인식은 오후 4시 30분, 전시 일정을 대부분 마무리한 후 박람회에 참석한 스탭들과 제이에스컴퍼니 임직원들이 모인 뒤 진행됐다.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제이에스컴퍼니 부스에서 단체로 기념촬영을 한 스탭들.

 

 

올해 제이에스컴퍼니의 필드스탭은 민물 부문 11명, 바다 부문 13명, 오렌지핀 부문(선장 스탭) 14명으로 총 38명의 스탭이 활동한다. 제이에스컴퍼니는 대규모의 스탭진을 구성해 다양한 장르에서 기업의 이미지 상승과 제품 홍보를 기대하고 있다.
조인식의 사회는 방송인 고명환씨가 진행했다. 제이에스컴퍼니 고장석 대표의 인사로 시작한 행사는 박용섭 스탭 팀장 임명장 수여, 단체촬영 순으로 이어졌다. 제이에스컴퍼니 고장석 대표는 조인식을 마친 뒤 “올해도 스탭들의 활동에 많은 기대를 갖고 있다. 작년에 힘써준 스탭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올해 새로 합류한 스탭들에게도 거는 기대가 크다. 많은 활동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