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뉴스&피플
행사-2018 피싱그룹만어 필드스탭 조인식 민물, 바다, 루어 부문 28명 지명
2018년 05월 705 11666

행사

 

 

2018 피싱그룹만어 필드스탭 조인식

 

 

민물, 바다, 루어 부문 28명 지명

 

이영규 기자

 

2018년 피싱그룹만어의 필드스탭 조인식이 지난 3월 24일 부산시 동래구 온천2동에 있는 피싱그룹만어 본점에서 열렸다. 올해는 지난해 27명에서 1명이 늘어난 28명이 계약했으며 민물, 바다, 루어에 걸쳐 5명의 신규 스탭이 합류했다.
오후 5시 30분부터 열린 조인식은 피싱그룹만어 2층의 회의실에서 열렸다. 먼저 피싱그룹만어 안국모 대표의 격려사에 이어 각 부문별 필드스탭에 대한 임명장 전달식이 이어졌다. 임명식에 앞서 안국모 대표는 “작년 한 해 필드스탭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피싱그룹만어의 브랜드 이미지가 더욱 높아졌다. 올해도 스탭들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 피싱그룹만어는 스탭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말하면서 필드스탭들을 격려했다. 이어서 일본 마루큐 미야자와 마사노부 회장, 오까다 노부요시 대표이사, 일본 마루토 도히 요시 대표이사가 보내온 축사를 안국모 대표가 대독했다. 
피싱그룹만어의 필드스탭은 총 5개 팀으로 구성됐다. 우선 피싱그룹만어 & 도히토미 민물스탭은 팀장 이찬희(서울)씨 외에 정형국(경기), 전동진(경북), 이건영(서울), 양승윤(서울)씨가 지명됐다. 2017년 멤버 그대로 2018년도에도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도히토미는 마루토 낚싯바늘을 생산하는 회사로서 스탭들은 바닥과 전층낚시를 고루 구사하는 멤버들로 구성됐다. 
전층낚시 멤버들이 주축이 된 ㈜마루큐 민물스탭은 6명이 활동한다. 2017년 멤버 중 손진, 김동부씨가 개인 사정으로 하차하면서 8명에서 6명으로 인원이 줄었다. 팀장은 노근호(충북)씨, 필드테스터로는 서민삼(부산), 김임년(경남)씨, 필드스탭으로는 김재필(경남), 전창기(전남), 최학주(전남)씨가 지명됐다.
㈜마루큐 에코기어 루어 스탭은 작년과 동일한 5명이 활동한다. 팀장 이상규씨 외에 윤희백(광주), 박성혁(광주)씨 그리고 2017년에 활동한 이학준, 박재인씨를 대신해 합류한 고태석(울산), 유진관(부산)씨가 활동을 이어간다.

 

2018 피싱그룹만어 필드스탭 조인식을 마친 뒤 가진 기념촬영. 작년보다 1명 늘어난 28명이 계약을 체결했다.

 

 

여성낚시인 김지은씨 바다 스탭 합류
㈜마루큐 바다 스탭은 2017년 멤버 7명에 올해 여성 멤버 김지은씨가 새롭게 합류했다. 선라인FG 클럽에서 활동 중인 김지은씨는 다양한 갯바위 찌낚시에 정통한 실력파 낚시인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로서 ㈜마루큐 바다 스탭은 2017년에 지명된 박새하나 스탭과 더불어 2명의 여성 필드스탭이 활동하게 됐다. 총 멤버는 팀장 김종화(부산)씨 외에 김정욱(경남), 박우대(경남), 엄상현(부산), 김경원(충북), 김운상(부산), 박새하나(부산), 김지은(부산)씨이다.
작년에 처음 생겨난 피싱그룹 만어 인크론 바다 인스트럭터 부문은 2명에서 4명으로 늘었다. 기존 고상준(제주), 김익성(전남)씨에 이어 김동률(부산), 채민관(제주)씨가 새롭게 합류해 활동하게 됐다. 아울러 이번 조인식에는 아잉2라는 이름으로 아프리카TV를 진행 중인 유명 VJ 유현주씨도 게스트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조인식을 마친 후에는 지난 2017년 한 해를 되돌아보는 영상물을 상영하고 피싱그룹만어 인근 세연정 식당으로 장소를 옮겨 회식을 했다. 이 자리에서 노근호 필드스탭 팀장은 “각 부문별 필드스탭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올 한 해도 피싱그룹만어 스탭들이 우수한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자”며 건배를 제안했다.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