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뉴스&피플
행사-YGF영규산 업 2018 필드스탭 조인식 구명회 신규 인스트럭터 등 총 24명 지명
2018년 07월 328 11787

행사

 

 

YGF영규산업 2018 필드스탭 조인식

 

 

구명회 신규 인스트럭터 등 총 24명 지명

 

이영규 기자

 

YGF영규산업의 2018 필드스탭 조인식이 지난 5월 25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렸다. 2018 경기국제보트쇼 기간 중 열린 이번 조인식에서는 총 24명의 낚시인이 필드스탭으로 지명됐다.
조인식은 한국보트쇼 개막 이틀째인 5월 25일 오후 5시에 킨텍스 제1전시장 2층에 마련된 회의실에서 열렸다. 지명식은 민물, 바다, 계류, 선주 분야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인스트럭터 부문의 조인식도 함께 열렸다.

 

2018 YGF영규산업 필드스탭 조인식을 마친 후 영규산업 이수영 대표와 필드스탭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선상낚시 붐에 발맞춰 선주 스탭 신설
조인식은 영규산업 김남철 이사의 진행으로 시작됐다. 우선 인스트럭터 부문에서는 이갑철, 박원모, 구명회씨가 지명됐다. 이갑철, 박원모씨는 낚시방송 및 잡지사 취재 등을 통해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인스트럭터로 연임됐다. 고성 섬낚시 대표 구명회씨는 뛰어난 바다낚시 실력과 방송 경험을 인정받아 올해 새롭게 인스트럭터에 합류했다. 
바다 갯바위 부문에서는 김종호(팀장), 안수봉, 박일경, 김지송, 김창수, 정병인, 강남식, 김종광씨 등 총 8명. 바다 선상 부문에서는 이상복, 김진석, 양홍석씨 등 3명이 지명됐다. 민물 대물낚시 부문에서는 김석원씨, 민물 전층낚시 부문에서는 강은구씨가 각각 지명됐으며 민물 루어 부문에서는 김종현, 양영민, 박빈, 최경석씨가 지명됐다. 계류 부문에서는 이철규씨가 새롭게 합류했다.
아울러 최근의 선상낚시 대중화 흐름에 발맞춰 선주 부문도 신설했는데 오천항 프렌드호 정대현 선장, 고성 섬낚시 경단호 구성업 선장이 선주 스탭으로 지명됐다.
조인식이 끝난 후에는 임명장 전달 및 기념 촬영이 진행됐다. 필드스탭들에게 임명장을 전달한 YGF영규산업 이수영 대표는 “필드스탭 여러분이 회사의 얼굴이다. 부디 낚시인의 모범이 되는 활동으로 회사의 명예를 높여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지명식을 마친 24명의 필드스탭들과 회사 관계자들은 식당으로 이동해 뒤풀이를 즐기며 각자의 영역에서 YGF영규산업 제품 홍보에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