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주간 낚시레터
임진강 구미리 강변 비 온 뒤 안정되면 붕어낚시 활황
2018년 07월 2째 주 532 11813

임진강 구미리 강변
비 온 뒤 안정되면 붕어낚시 활황


  연천군 백학면 구미리 임진강 변에서 붕어낚시가 활황을 보이고 있습니다. 장마철 큰비가 내리고 난 뒤 수위가 안정되면 씨알과 마릿수가 좋아집니다. 강이지만 물흐름이 거의 없고, 물속에는 마름이 자라고 있어 붕어 서식 여건이 좋습니다. 수심은 2m 내외로 깊고 10명 이상 동시에 낚시할 정도의 포인트 규모입니다.

  미끼는 글루텐, 지렁이, 어분, 깻묵가루를 고루 사용하며 낮에도 붕어가 올라오지만 어두워지면서 본격적인 낚시가 시작됩니다. 밤에는 32~33cm 월척 붕어와 잉어가 입질하며, 마자, 누치, 모래무지, 메기가 심심하지 않을 만큼 입질해줍니다. 주변의 얕은 여울에서는 낮에 견지낚시도 잘 됩니다.

  다만 임진강은 비가 오면 삽시간에 물이 불어서 위험할 수 있으니 장마철에는 반드시 일기예보를 확인하고, 현장에 가서도 우천 시 대피로를 확인한 뒤 낚시해야 합니다.

가는 길 : 파주-연천을 잇는 임진강변 37번 도로를 이용해 비룡대교까지 간다. 비룡대교 건너 우회전 후 학곡리 마을회관과 자유로 컨트리클럽을 차례로 지나 500m 정도 더 가서 내리막길에서 우측으로 꺾어지는 비포장도로를 따라 내려간다.
내비주소는 연천군 백학면 구미리 220-4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