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뉴스&피플
행사-2019 HDF 해동조구사 필드스탭 조인식 2019 HDF 해동조구사 필드스탭 조인식
2019년 04월 562 12326

행사

 

 

2019 HDF 해동조구사 필드스탭 조인식

 

 

민물, 바다, 선상, 홍보 등 4개 부문 56명 지명

 

2019년 HDF 필드스탭들이 조인서에 서명한 뒤 정연화 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지난 3월 1일 부산 해운대구 센텀호텔 컨퍼런스홀에서 2019 HDF 해동조구사 필드스탭 조인식이 열렸다. HDF 해동조구사(회장 정연화) 임직원들과 필드스탭으로 지명된 낚시인, 그리고 낚시언론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5시 30분부터 진행되었다.
행사는 정연화 회장 인사말, 조인서 전달, 기념촬영을 하는 순서로 간소하게 진행되었으며 이후 저녁식사를 하면서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오랫동안 가졌다. 이날 조인식을 통해 2019 HDF 해동조구사 필드스탭으로 계약을 체결한 낚시인은 민물, 바다, 선상, 홍보 등 4개 부문 56명이다.(민물 18명, 바다 24명, 선상 3명, 홍보 11명)
정연화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조인식을 진행하게 된 게 3년만다. 그간 부지런히 활동해 온 필드스탭들에게 감사하다”며 “회사와 필드스탭 모두가 가족처럼 지내고 있는데다 필드스탭들 또한 형제애로 뭉쳐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활동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회사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을 테니 필드스탭들도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움직일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말했다.
정연화 회장은 필드스탭 한 명 한 명에게 조인서를 전달했으며 불필요한 시간을 줄이기 위해 단체사진만 남기는 것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하면서 이야기를 이어가는 시간을 가졌다.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