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뉴스&피플
행사-2019 천류·마탄자 필드스탭 조인식 민물·바다·루어 스탭 18명 임명
2019년 04월 347 12327

행사

 

 

2019 천류·마탄자 필드스탭 조인식

 

 

민물·바다·루어 스탭 18명 임명

 

지난 3월 2일 천류·마탄자의 2019년 신입 스탭들이 한국국제낚시박람회 부스에서 조인식을 마친 후 임명장을 받고 강봉렬 대표와

  기념촬영을 했다. 좌측부터 이승기, 강범석, 서승백, 김병석, 강봉렬 대표, 김종혁, 이동범씨.

 

 

2019 천류·마탄자 필드스탭 조인식이 지난 3월 2일 오후 3시 한국국제낚시박람회가 열린 부산 벡스코 1전시장 내 천류·마탄자 부스에서 치러졌다. 강봉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조인식은 강 대표 인사말을 시작으로 임명장 전달,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강봉렬 대표는 “올 한 해도 스탭들이 민물과 바다 각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해주기를 부탁드린다. 루어낚시 시장과 바다 부분이 비약적으로 발전하는 지금 변화의 주역이 되기 위해서는 스탭들의 노력이 절실히 필요하다.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2019년에 새롭게 천류·마탄자 스탭으로 임명된 낚시인은 천류 스탭에 이동범, 김종혁씨, 마탄자 스탭에 강범석, 서승택, 이승기, 김병석씨 이상 6명이다. 천류 스탭의 김종혁군은 현재 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 중이며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어서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신인 스탭으로 주목을 받았다. 임명장 전달이 끝난 뒤엔 기존 천류 스탭들과 신입 스탭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조인식을 마쳤다.

 


 

천류·마탄자 필드스탭

 

천류 민물 김중석(팀장), 강창호, 박기형, 김병조, 이왕수
천류 바다 정종찬, 김창호, 문대찬, 진성주, 백만진, 이동범, 김종혁
마탄자 강범석, 서승택, 이승기, 김병석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