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뉴스&피플
행사-2019 한국다이와 필드 테스터·스탭 조인식 헤라, 이소, 솔트루어, 은어 등 총 27명 스탭 임명
2019년 04월 236 12328

행사

 

 

2019 한국다이와 필드 테스터·스탭 조인식

 

 

헤라, 이소, 솔트루어, 은어 등 총 27명 스탭 임명

 

지난 2월 15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19 한국다이와 필드 테스터·스탭 조인식의 기념 촬영.

 

 

지난 2월 15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406호에서 한국다이와 주식회사가 주최하는 ‘2019 한국다이와 필드테스터·스탭 조인식’이 열렸다. 이날 조인식 진행을 맡은 한국다이와 주식회사 서지훈 부장은 “2018년 한국다이와는 눈부신 성장으로 일본 다이와 글로벌라이드 본사에서 가장 주목하는 해외지사로 평가받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여러분의 덕이라고 생각하며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서지훈 부장의 인사 후엔 지난 12년 동안 한국다이와 헤라 부문 마스터로 활동해온 손정락씨의 마스터 은퇴식이 진행되었다. 손정락씨는 “그동안 함께해준 스탭들에게 모두 감사드리며 한국다이와의 발전을 함께해서 영광이다. 후배 스탭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은퇴식 후엔 다이와 스탭들의 활동 영상, 2019년 신제품 세르테이트 영상을 시청한 뒤 본격적인 조인식이 진행되었다. 조인식에서는 서지훈 부장이 스탭들에게 임명장과 다이와 로고가 새겨진 모자를 증정하는 순으로 진행되어 총 27명의 스탭들이 임명되었다.

 


 

2019 한국다이와 스탭 

 

나게(원투낚시) 김용태 김훈기 이현성
마부나(토종붕어) 황병구 조덕기
배스(배스루어) 이용철 유효상 엄종필 임규봉
솔트(바다루어) 성상보(테스터) 김선민 박경익 민종홍 임향빈 이영수
계류루어 신기선 김석범
이소(갯바위) 박정훈 홍경일 이영희 이하늘
아유(은어) 홍기현 서귀상 김태화
헤라(떡붕어) 전경주 문기태 안민수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