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뉴스&피플
FISHING NEWS_JAVA 연예인 낚시단 제2회 정기출조
2019년 08월 80 12606

 

 

FISHING NEWS

 

JAVA 연예인 낚시단 제2회 정기출조

 

 

AVA 연예인 낚시단 제 2회 정기출조를 마친 뒤 참가자들이 단체 촬영했다.

 

 

JAVA 연예인 낚시단 제2회 정기출조 행사가 지난 6월 23일 일요일 충북 음성 백야지에서 열렸다. JAVA 연예인 낚시단은 낚시를 사랑하는 연예인들로 구성된 낚시 동호회다. 도요피싱 스탭인 조수원 씨를 비롯해 이상구, 이진호, 김철민, 오나미, 조윤호, 홍인규, 양상국, 김민경, 안소미, 김나희, 김수영 등의 연기자 및 개그맨 50여 명이 가입해 활동하고 있다.
루어낚시를 사랑하는 연예·방송인이 함께 활동하여 루어낚시의 저변을 확대하고 더 즐거운 취미활동을 이어가자는 게 모임 결성의 취지다. 매월 1회 정기 출조를 하고 있으며 지난 4월에는 강원도 강릉으로 낚시체험을 다녀왔다.

 

도요피싱에서 코바3 골드 등 상품 지원
도요피싱에서는 JAVA 연예인 낚시단의 출범을 기념하여 여러 상품을 지원했다. 코바3 골드, 라이거30, 라그나, 리카온 등의 베이트릴과 글라디우스, 코르사, 센스틱3, 우라노 등의 배스로드, 모자 30개를 조수원 도요피싱 스탭을 통해 전달했다.

 

개그맨 김철민(우) 씨에게 도요 코바3 골드를 수여하고 있는 개그맨 이상구 씨.

 

뮤지컬 배우 김정화(좌) 씨에게 도요 라그나와 우라노 로드를 전달하고 있는 개그맨 이상구 씨.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