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뉴스&피플
아피스·코러낚시_남상백 상무이사 명예퇴임식
2019년 09월 134 12702

 

아피스·코러낚시


남상백 상무이사 명예퇴임식

 

 

지난 7월 1일 오전 9시 대구시 동구 부동의 아피스 회의실에서 아피스, 코러낚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남상백 상무이사의 명예퇴임식이 열렸다. 이번 명예퇴임식은 회사에 대한 열정으로 아피스 발전에 기여한 남상백 상무이사를 위해 마련됐다. 남상백 상무이사의 퇴임과 앞으로의 새 출발을 축하하기 위해 직원들은 감사패와 꽃다발을 증정했다.
김오영 회장은 감사패를 전달하면서 “지난 30여 년간 아피스를 위해 헌신한 남 상무님은 전 직원의 모범이 되었다. 그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도 아피스와 코러낚시의 발전을 위해 격려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에 남상백 상무이사는 퇴임사에서 “1980년부터 아피스와 함께하면서 어느덧 30여 년의 세월을 여러분의 도움으로 이 길을 달려왔다. 직원들 서로가 위해주길 바라며 또한 누구나 근무하고 싶어 하는 아피스와 코러낚시가 되길 바란다.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사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직원들에겐 건강과 가화만사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했다. 직원들은 축하 케이크를 함께 자르면서 “당신께서 보여주신 열정은 아피스, 코러낚시의 모든 희망의 불꽃이 될 것입니다. 명예 퇴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남상백 상무이사의 명예퇴임식은 아피스, 코러낚시 전 직원의 축하 속에 마무리되었다.<자료제공-아피스>

 

▲ 대구시 부동 아피스 회의실에서 진행된 아피스, 코러낚시 남상백 상무이사 명예퇴임식.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