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뉴스&피플
동호회_ 동해 갯바위 찌낚시 동호회 이스트피싱클럽 정기출조
2020년 01월 675 12892

동호회

 

동해 갯바위 찌낚시 동호회


이스트피싱클럽 정기출조

 

홍상준 네이버카페 이스트피싱클럽 매니저, 조무사·쿠루시오 필드스탭

 

강원 삼척 월천방파제로 정기출조한 이스트시피싱클럽 회원들.

정기출조를 마친 후 기념 촬영.

 

지난 11월 24일 ‘이스트시피싱클럽’의 정기출조가 있었다. 강원 삼척 월천방파제 1번 방파제와 2번 방파제에서 치러졌으며 20명의 회원이 참가했다. 동해, 삼척, 울진 포인트 여건상 대부분 도보 포인트이기에 많은 인원이 참석하게 되면 낚시할 자리가 없기에 아쉽지만 인원 제한을 20명으로 두고 모임을 진행하고 있다.
새벽 6시에 삼척 삼거리낚시마트에 집합한 회원들은 번호표를 뽑고 방파제 자리 선정을 했다. 오전 7시에 월천방파제로 이동해 자리를 잡고 감성돔낚시를 시작했다. 결과는 34cm 감성돔 1마리를 낚은 김민준 회원이 1등을 차지했다. 1등 상품에는 60만원 상당의 다이와 낚싯대가 주어졌으며 2등을 차지한 홍성훈 회원에게는 시마노 바칸을, 3등을 차지한 김동형 회원에세는 쿠로시오 선글라스를 상품으로 전달했다.

 

34cm 감성돔 낚은 김민준 회원 1등
이스트시피싱클럽은 지난 2017년 4월에 개설한 카페로 카페매니저 홍상범(쿠로시오 필드스텝) 부매니저와 함께 운영하는 동해바다 갯바위 찌낚시 전문 동호회다. 조황정보, 낚시 기법, 포인트 등을 서로 공유하며 정기 출조 때 모여 방파제, 갯바위 청소도 하며 깨끗한 바다 만들기를 실천하고 있다.
cafe.naver.com/eastseajun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