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뉴스&피플
행사_ 2020 제이에스컴퍼니 송년의 밤 국내 조구업체 최초 유튜브 스트리밍으로 진행
2021년 01월 135 13925

행사

 

2020 제이에스컴퍼니 송년의 밤

 

국내 조구업체 최초 유튜브 스트리밍으로 진행

 

이은석 제이에스컴퍼니 국내영업본부 마케팅팀

 

2020 제이에스컴퍼니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2월 5일 토요일 제이에스컴퍼니 부천 본사에서 열렸다. 이번 송년회는 코로나19 여파를 감안, 언택트 시대에 맞춰 국내 조구업체 최초로 유트브 스트리밍으로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온라인 송년회에는 제이에스컴퍼니 본사 임직원들과 각 지역 필드스탭, 오렌지핀 스탭 등 총 50명이 참여했다. 오후 4시에 제이에스컴퍼니 본사에 모인 본사 임직원들은 30분가량의 예행연습을 거쳐 방송 송출 준비를 마치고 송년회 참석자들은 모바일 또는 PC 등을 통해 화상 송년회에 참여했다. 아울러 카톡을 통한 실시간 채팅까지 더해져 행사 내내 흥미롭고 활력이 넘쳤다.     

 

배무진, 현정수, 이광영 스탭 등 공로상 수상
이번 언택트 송년회는 인기 개그맨이자 명예스탭인 고명환 씨가 진행을 맞았다. 방송은 임직원 소개로 시작됐다. 국내영업본부 안숙준 본부장, 김은상 마케팅 팀장, 개발실 이동표 대리 순으로 소개가 이어졌다.
이어서 고장석 대표가 ‘2020년 한 해 동안 노력해준 스탭들과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는 내용의 인사말을 전했고 박용섭 바다필드탭 팀장, 류영주 민물필드스탭 팀장이 각각 촬영한 인사 영상이 송출되었다.
낚시방송 송출을 통해 제이에스컴퍼니를 낚시인들에게 알린 공로를 시상하는 공로상은 솔루션, 워리어 등을 제작한 FTV 유상호 팀장에게 돌아갔다. 더불어 유튜브 피싱로그 99.9, 레벨업 프로그램을 제작해 FSTV에 송출한 울트라스튜디오 황유식 피디에게도 공로상이 전달됐다.
공로상 시상이 끝난 후에는 2020년도 우수스탭 시상이 진행되었다. 민물 부문에서는 배무진, 현정수 스탭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미국에 거주하는 배무진 스탭은 미국 FLW 피닉스 보트리그 챔피온십에서 우승을 차지해 배스 보트와 머큐리 200마력 엔진을 부상으로 받는 등 해외에서 제이에스컴퍼니의 위상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다.
현정수 스탭은 유튜브 개인방송 ‘쏘가리 흥신쏘’를 운영하면서 쏘가리 치어방류 행사 등을 진행하는 등 회사 이미지 재고에 일익을 담당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제이에스컴퍼니 임직원들이 스트리밍 단체카톡창을 통해 인사를 하고 있다.

사회를 맡은 명예스탭 고명환 씨.

개발실 이동표 대리의 진행으로 2021년 신제품 개발 계획이 발표됐다.

고장석 대표가 송년회 참석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

동영상으로 축하 메시지를 보내온 박용섭 바다스탭 팀장.

류영주 민물스탭 팀장이 한해를 마무리하는 소감을 전하고 있다.

제이에스컴퍼니 본사에서 유튜브 스트리밍 송년회에 참석 중인 임직원들.

미국에 거주하는 배무진 스탭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내년 4월 첫 원투대 에어플로 서프 출시 계획 발표
바다부문은 전북 부안의 이영광 스탭이 공로상을 차지했다. 이영광 스탭은 매년 가을에 민어낚시대회를 개최하는 등의 활발한 활동을 선보여 수상자로 선정됐다.
우수 활동 시상을 모두 마친 후에는 개발실 이동표 대리가 2021년도 신제품 개발 계획을 발표했다. 그 중 눈길을 끈 것은, 2021년 4월부터 출시할 원투낚싯대 에어플로 서프(AIRFLO SURF)였다. 제이에스컴퍼니에서 자체 개발한 첫 원투대라는 점에서 큰 화제가 됐다.
마케팅팀 이은석 사원의 진행으로 2021년 행사 계획도 발표됐다. 2021년 3월 26일~28일 사이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21 한국국제낚시박람회, 5월에 진행되는 배스, 원투낚시 비대면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계획이 발표되었다.
모든 행사 및 신제품 개발 과정 발표가 끝나자 안숙준 국내영업본부장의 인사말로 1부 행사를 마무리됐다.

 

명예스탭 고명환 씨의 사회로 분위기 돋워 
명예스탭 고명환 씨의 진행으로 열린 2부 행사는 웃음과 재치가 넘치는 최고의 인기 시간이었다. 빅피시 사진, 낚시 모습 사진 등을 단체카톡방 스트리밍 창에 올려 시상하는 이벤트를 통해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케이크, 커피 쿠폰, 제주밀감 등의 상품이 전달됐다.
제주도에 거주하는 양성욱 스탭은 귤 한 박스가 당첨되는 해프닝도 연출돼 시종일관 웃음이 넘치는 시간이 되었다. 충남의 서완호 스탭은 이벤트 상품으로 한우세트를 내놓기도 했다.
2부 행사가 모두 마무리 될 무렵 고장석 대표의 깜짝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2020년 활동에 감사하고 2021년에 더욱 분발하자는 의미로 3명의 스탭에게 각각 현금 30만원씩, 총 90만원을 쾌척해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안숙준 국내영업본부장의 추첨을 통해 안태호 스탭, 장진성 스탭, 신현욱 스탭이 금일봉 당첨의 영예를 차지하는 행운을 안았다.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