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주간 낚시레터
중부권 겨울 유료낚시터 개장 아산 영인지에서 중국붕어 호황
2012년 12월 1째 주 1303 4216

중부권 겨울 유료낚시터 개장
아산 영인지에서 중국붕어 마릿수 호황

  충남 아산시 영인면에 있는 영인낚시터가 겨울 물낚시를 개장했습니다. 그동안 영인낚시터는 토종붕어와 떡붕어 위주로 영업을 해왔으나 올 겨울부터 중국붕어를 대량 방류하고 겨울 물낚시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11월 24일 취재 당시 올해 첫 영하로 기온이 떨어졌는데 그래서인지 수심 깊은 제방권 좌대에서 입질이 가장 잦았습니다. 취재일에는 50cm급 향어와 토종붕어, 중국붕어가 고루 올라왔습니다. 급강한 기온 탓에 평소보다 마릿수는 뒤졌지만 수심 3.5m 깊이에서 당기는 손맛은 대단했습니다. 12월 중순경 또 한 차례 중국붕어를 대량 방류할 예정이라고 관리인 황운기씨는 말했습니다.

  한편 영인낚시터의 겨울 물낚시터는 관리소 앞에 ‘전략적’으로 배치될 것이라는 게 황운기씨의 말입니다. 걸어들어 들어갈 수 있는 잔교가 관리소 앞에서 중심부로 뻗어나가다가 ‘ㄱ’자 형태로 꺾이게 배치했는데 겨울철 북서풍을 등지고 낚시할 수 있도록 한 배치입니다. 잔교 중간 중간에 좌대를 배치함으로써 잔교낚시와 좌대낚시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고 좌대에는 TV와 보일러 시설이 갖춰져 있어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12월 둘째 주면 잔교와 좌대 배치가 완전히 끝날 예정입니다. 좌대와 잔교 밑에는 수중펌프를 설치해 결빙을 막습니다. 입어료는 잔교 이용 시 1인 1만5천원, 2인용 소형 좌대 6만원, 4인용 중형 좌대 7만원, 6인용 대형 좌대 16만원(좌대의 경우 입어료 포함 가격임).
문의 010-6225-0004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