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뉴스&피플
2016년 2월 전국뉴스
2016년 02월 11039 9364

2016 경원F&B 전국지사장 판매전진대회

 

전국 14개 판매지사장 참석, 충남 당진합덕 본사에서 개최

 

2016 (주)경원F&B 전국지사장 판매전진대회가 지난 1월 4일~5일간 충남 당진에 있는  (주)경원F&B 당진합덕 본사에서 열렸다. 이달 판매전진대회에는 경원그룹 이정갑 회장과 임직원, (주)경원F&B 전국 14개 판매지사장들이 참석했다.

“2016년을 재도약의 해로 만들 것”
판매전진대회는 이정갑 회장의 격려사로 시작됐다. 이정갑 회장은 “지난해는 40여 년 만에 찾아온 최악의 가뭄과 메르스 등의 영향으로 조구업체의 매출이 급감한 해였다. 올해는 미국의 금리인상 및 중국의 성장 둔화 등으로 인해 낚시업계의 경기도 전반적으로 부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따라서 중대한 기로에 서 있는 지금 서로를 배려하고 각 부서별 상호 이해와 소통을 한다면 위기 속에서도 충실한 열매를 수확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경원그룹 직원들 모두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는 행복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며 직원들의 안녕을 기원했다. 
경원그룹은 2016년 내수시장은 60%, 중국시장은 5% 성장을 목표로 정한 뒤 올해를 그룹이 재도약할 수 있는 해가 되도록 노력하기로 했다.

 

  ▲2016 경원F&B 전국지사장 판매전진대회를 마친 전국 14개 판매지사장과 내빈이 이정갑(가운데) 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주)시울프마린 확장이전

 

부산시 사상구 덕포동에 지상 3층 규모로

 

낚시의류 전문 ‘SEAWOLF’ 브랜드의 본사 (주)시울프마린이 병신년 새해를 맞아 부산 사상구 덕포동에 연면적 750㎡, 지상 3층 규모의 새 사업장으로 확장이전했다. 이날 고사를 지내는 행사장에는 (주)시울프마린 김재홍 대표를 비롯, 전 직원과 협력업체 대표들이 발전과 건영을 기원했다. 김재홍 대표는 축문을 읽으며 “시울프가 이 자리에 있게 된 것은 힘든 시간에도 최선을 다해주신 여러분 덕분이다. 여기에 계신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제품 전시 공간에서 직접 착용도 가능
(주)시울프마린의 새 사업장은 1층 사무실, 2층 물류창고, 3층 생산실 등을 갖췄다. 여유 있는 주차 공간과 제품 전시 공간까지 갖추어 방문 고객이 쉽게 찾고 제품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사업장 확장이전을 기념해 1월, 2월 두 달간 사업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고 온라인 구매고객에게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새 사업장의 운영 시간은 오전 9시~오후 6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영업한다.
▒ 문의 051-503-2581, 부산시 사상구 사상로 319번길 64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