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과월호신청
Home> 뉴스&칼럼 > 뉴스&피플
행사-㈜은성사 2016년 시조회 및 임직원 단합행사 올해로 43년째 시조회 열다
2016년 06월 1148 9775

행사

 

㈜은성사 2016년 시조회 및 임직원 단합행사

 

 

올해로 43년째 시조회 열다

 

 

최진현 은성사 영업부

 

(주)은성사에서 지난 4월 23일 경남 진주시 일반성면 남산리에 소재한 남산지에서 시조회 및 임직원 단합행사를 개최하였다. 매년 봄에 열리는 (주)은성사 시조회는 회사의 역사와 궤를 같이하는 오랜 전통의 행사로서 올해로 43주년을 맞이하였다. 은성사의 임직원들은 시조회를 포함하여 매년 2~3회 출조를 떠나고 있다.
선발대는 오전 4시 30분에 출발하였고, 후발대는 7시 30분에 출발하여 남산지로 향하였다. 이날 시조회 및 단합행사에는 임직원과 협력사 관계자들을 포함하여 50여 명의 많은 인원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시조회를 마치고 다 함께 모여 기념촬영을 했다. 이날 행사에는 은성사 임직원과 협력사 관계자들을 포함하여 5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로드개발과 윤상용 과장, 8치 붕어로 1위
시조회 행사 중 낚시대회는 오전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진행됐으며, 붕어를 낚으면 그 자리에서 계측해 순위를 가렸다. 최대어 한 마리로 순위를 가린 결과 8치 붕어를 낚은 로드개발과의 윤상용 과장이 1위를 차지해 DHC명파FLEX 및 받침대를 상품으로 받았다. 본상 외에 노력상, 행운상 등 다양한 시상을 통해 신제품 및 다양한 상품을 입상자들에게 전달하였다.
낚시대회가 끝난 후에도 캐스팅 대회, 보물찾기 등을 통해 임직원들의 화합을 다졌다. 사장님과 같이 사진 찍기, 여러 명이 발에 땅에 닿지 않게 사진 찍기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게임을 하기도 했다. 모든 시상을 마친 후에는 한 해의 무사안녕을 비는 고사를 지냈고, 점심식사 및 환경정화활동을 하는 것으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하였다. 



※ 낚시광장의 낚시춘추 및 Angler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무단 복제, 전송, 배포 등) 시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