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Home>Others>앵글러소개
Angler는 새로운 스타일을 표방한 루어낚시 전문지다. Angler는 영어로 낚시인이란 뜻이며 루어(Lure)낚시는 인조 미끼인 루어를 사용하는 낚시를 말한다. 사진과 텍스트가 주를 이뤘던 기존의 잡지 스타일에서 탈피해 사진과 동영상을 함께 볼 수 있는 비주얼 매거진으로서 낚시 외에 남성 독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아웃도어, 남성용품 등을 함께 다루고 있다.
 
루어낚시는 최근 20~40대를 중심으로 가장 뜨고 있는 장르다. 장비가 간편하고 낚고자 하는 대상어종에 따라 다양한 루어를 사용할 수 있어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하다. 대표 낚시어종인 배스의 경우 미국의 슈퍼볼처럼 상금을 건 토너먼트가 열리고 있으며 게임을 즐기듯 낚시대회에 참여할 수 있어 루어낚시인들이 가장 열광하고 있는 장르다. 또 미각 어종으로 인기가 높은 농어, 우럭, 광어 같은 바다 물고기는 생미끼보다 루어에 더 잘 낚이기 때문에 일반인의 관심도 높다.
 
Angler는 루어낚시 전문 잡지이자 아웃도어 남성잡지다. 생생한 현장 사진과 깊이 있는 분석 기사를 통해 낚시터 소식을 전하고 입문자를 위한 정보부터 고급 단계의 하이 테크닉까지 고루 다루어 독자들의 낚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다. 또 스마트 시대에 발맞춰 취재 기사엔 기자가 직접 촬영·편집한 동영상을 큐알코드로 연동해 볼 수 있게 만들어 정보의 전달력을 높였다. 낚시 정보 외에 남성 낚시인의 관심이 높은 캠핑, 트레킹 등의 아웃도어용품, 남성 정보가 함께 실려 있으며 요리, 패션 등도 다루고 있다.